농수축산물 최대 50% 할인, 구매고객 숙박 무료이용권 등 증정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김민재 기자 복지TV 전남]

전남 해남군은 해남미소 직영 11주년을 맞아 2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우수 농수산물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해남 쌀과 잡곡 초당옥수수 미니밤호박 아이스 군고구마 등 총 50여개 상품을 특별 할인해 판매한다.

또 기간동안 최다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왕 행운왕 후기왕을 선발해 해남여행 숙박권과 식사  관광지 무료 이용권  해남 농수산물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은 올 12월 말까지 이용가능한 땅끝오토캠핑장 캐러반(4인기준 1박2일), 펜션 숙박권(2인기준 1박2일) 30명 가족과 함께 해남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식사 이용권(2인기준 1회) 30명 대흥사와 우수영 관광지 공룡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 무료 이용권을 50명에게 제공한다.

또 구매고객과 쇼핑몰 이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 140명에게는 돼지고기 실속세트 친환경 쌀과 잡곡  유채유 세트  고구마말랭이  고구마아이스떡 등 해남 농수특산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결과는 내달 22일 해남미소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하고 개별 문자를 발송한다.

명현관 해남군수는“군 직영 쇼핑몰 해남미소를 이용해주고 사랑해 주신 고객 덕분에 지난해 매출 200억원 달성의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며“해남 농어민의 소득증대와 농수산물 경쟁력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해남미소는 농수특산물 판매경로 확대와 농어민 소득증대를 위해 해남군 공무원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현재 해남의 우수 농수특산물을 생산·가공하는 473개 농어가 1600여개 상품이 입점해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