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사회복지 흐름에 발맞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지역밀착형 복지사업을 실천하고자 한다.

이를 위한 다양한 사업과 활동 중 하나로 관할구역인 신월6동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매월 진행한다.

신월6동팀에서 담당하는 ‘시그니처 이벤트’는 매월 셋째주 수요일 오후3시에 진행한다.

목동센트럴아이파크위브가 들어오며 동민 대다수가 신규입주민이 된 신월6동에서 마을공동체를 경험하고 필요성을 알리기 위한 ‘시그니처 이벤트’는 동시에 신월6동팀과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이기도 하다.

신월6동에 위치한 목동센트럴아이파크위브와 신안약수아파트에서 진행하던 ‘시그니처 이벤트’는 앞으로도 신월6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3월부터 시작한 ‘시그니처 이벤트’는 민속놀이체험, 집단 놀이 활동, 필환경 화분 만들기, 우리동네 현수막 그리기, 태극기 만들기 등 아동들을 대상으로 아이들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며 서로 어울릴 수 있는 유익한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공동체를 경험해보고자 하는 신월6동 주민 중에 ‘시그니처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거나 관심이 있는 지역주민들은 신월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sinwc.org) 또는 문의전화(02-2605-8728)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