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서비스 품질 향상과 사업 활성화 위한 우수사례 자유 수기 공모전

강원도사회서비스원 강원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은 도내 사회서비스 품질 향상과 사업 활성화를 위해서 다음달 30일까지 ‘2022년 강원도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 우수사례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강원도에서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 가사·간병 방문지원사업,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사업의 바우처 서비스를 이용·제공한 경험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일자리 창출 ▲서비스 품질 향상 ▲서비스 효과 중 한 가지 주제를 선정하여 응모하면 된다.

접수 방법은 강원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편지 또는 일기 등 형식 구분 없이 자유롭게 수기 작성하고, 서비스를 이용한 기관 또는 제공자로서 당시 소속한 제공기관으로 접수하면 된다.

제공기관에서는 기관 내 응모자의 서류를 일괄 취합해 지원단 전자우편(gwssa2021@naver.com)으로 접수하게 된다.

지원단 내부 심사를 거쳐 최우수(1명), 우수(2명), 장려(6명)의 총 9개 우수사례를 선정할 계획이며, 공모전 참여 활성화를 위해 수상자를 제외한 40명의 참가자에게는 모바일 강원 상품권 2만 원을 지급한다.

아울러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사례는 지역 사회 내에 사업의 우수성을 전파할 수 있도록 사례집을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원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누리집(gwssa.or.kr)을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033-248-5725)로 문의하면 된다.

ⓒ강원도사회서비스원
ⓒ강원도사회서비스원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전우주 기자 복지TV 강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