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까지 신청 접수… 강사 홍보기법 교육, 프로필 사진 촬영 지원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이하 장고협)는 다음달 3일까지 장애인고용인식개선 매니저 아카데미 ‘강사지원과정 3차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다음달 9일~11일까지 3일간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되며, 지역에 있 는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교육 과정은 ▲기업대면스킬(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방법, 강사프로필 작성법) ▲교육 기획자를 설득하는 강사의 홍보전락(블로그를 활용한 나만의 홍보법, 마케팅, 저작권 분쟁예방 등) ▲강사지원 (강사 프로필 사진 촬영)으로 구성됐다.

특히, 강사의 강점을 살린 프로필 작성법과 함께 일대일 피드백도 제공될 예정이며, 블로그를 활용한 강사 홍보기법과 함께 기업의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강사 프로필 사진 촬영도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

장고협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강의 참여에 지역적으로 제한이 있는 지역 강사들의 요청에 따라 추가 개설된 강좌.”라며 “참여하지 못한 지역 내 강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 신청은 장고협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전자우편(kesad@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장고협 누리집(www.kesad.or.kr) 또는 유선전화(02-754-77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