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프로그램 ‘늘희망’ 적립금 5,774만 원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

프리드라이프가 국내 조손가정을 위한 성금을 기부하며 희망2023나눔캠페인 연말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했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상조기업 프리드라이프가 지난 20일 ‘조손가정 통합 지원 기금’ 5,774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자사 사회공헌 프로그램 ‘늘 희망’의 적립 금액 마련됐으며 국내 저소득 조손가정의 주거환경 개선, 교육 지원 등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늘 희망은 프리드라이프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나누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프리드라이프는 특정 상품 가입 고객 수에 따라 일정 금액을 적립해 사회적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한 재원으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새해에는 프리드라이프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힘을 더 보탤 계획이다.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는 “상부상조에서 태동한 상조 본연의 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희망을 전하는 기업으로 역할을 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드라이프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왼쪽)와 서울 사랑의열매 최윤경 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울 사랑의열매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왼쪽)와 서울 사랑의열매 최윤경 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울 사랑의열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