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130개 기업 300개 제품 참여, 할인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 전개

ⓒ 강원도청
ⓒ 강원도청

강원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 ‘강원더몰’에서는 설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설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강원더몰 입점 130개 기업이 참여해 총 300개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며, '2023년 모두가 설레이는 강원더몰 기묘할인이야기'의 주제로 ‘설준비 추천상품편‘, ‘정성가득‘ 선물세트 기획전 등 다양한 특가·테마 기획전을 진행해 소비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3일까지 강원더몰 누리집 화면에 나타나는 흑토끼를 찾으면 최대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강원더몰 흑토끼를 찾아라‘ 회원대상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강원더몰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인 ‘원더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설 선물 특가판매전을 진행하며, 강원더몰 연동 제휴 채널인 쓱닷컴과 롯데ON에서 설맞이 도내지역 상품 기획전을 실시할 예정이다.

강원도 남진우 경제정책과장은 “2023 기묘년 설을 맞아 강원더몰에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소비자분들과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구매를 부탁한다. 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3고 압박으로부터 도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분들에게 강원더몰이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이민석 기자 강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