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건강의료기기, 재활·복지기자재 등 선보여
6월 8일~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국내·외에서 개발된 우수한 건강의료기기와 재활·복지기자재들을 전시·소개하는 ‘2023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가 오는 6월 8일~10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와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 위엑스포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건강한 삶, 행복한 인생!’을 주제로 열린다.

고령·장애인들에게 건강 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생활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재활·복지 기자재와 홈케어용품, 콘텐츠 등을 소개한다.

주요 전시품목은 ▲가정 의료기기 ▲장애보조기기 ▲이동·보행관련 기구 ▲리프트 ▲욕창·낙상 방지용품 ▲침대(수동, 전동 등) ▲재활운동 치료기 ▲치매예방용품 ▲바이오헬스케어 제품 등이다.

특히 180여 개 회사가 개발한 가정용 의료기기, 재활·복지용구와 관련 서비스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려해, 생활의 불편을 해소시키는 재활·복지용품의 필요성을 고취시킬 계획이다.

전시회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공식 누리집(www.rehahomecare.com)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출품계약서를 내려 받아 전자우편(info@weexpo.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마감은 오는 22일까지로 부스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사무국(02-881-5151)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