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가 21일 본죽에서 ‘본죽 히어로 나눔 바자회’를 개최하고 그 수익금을 소방공무원, 미래세대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YP센터에서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바자회 수익금 기부 전달식이 진행됐다.

본죽 히어로 나눔 바자회는 이번 바자회를 통해 기부 죽차 등을 운영했으며, 본죽 모델 임영웅이 광고에서 입었던 의상·소품 증정 행사 등을 함께 진행했다. 

행사에는 임영웅의 팬인 가맹점 사장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으며,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가 행사장을 찾아 모금에 동참했다. 

이번 바자회로 만들어지는 수익금은 전액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지역사회의 영웅인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 미래세대 영웅이 될 아동·청소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바자회 행사를 통해서 지역사회 곳곳의 숨은 영웅들을 더 많이 알리고 돕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밝혔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건강한 외식생활을 만들고 있는 본아이에프가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바자회 수익금을 지역사회를 위해 전달해준 것에 감사하다.”며 “전달 받은 기부금은 사랑의열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상회복 캠페인에 맞춰,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의 회복과 아동·청소년의 돌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