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장애인 직업합창단… 단원들의 자전적 스토리 담은 창작곡 수록

골프존파스텔합창단 ‘Swing Your Dream’ 앨범 커버 이미지. ⓒ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파스텔합창단 ‘Swing Your Dream’ 앨범 커버 이미지. ⓒ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창단 5주년을 기념해 첫 번째 디지털 앨범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을 발매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장애에 대한 편견에 맞서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굳은 포부를 담은 ‘난 할 수 있어’, ‘꿈’, ‘더 당당하게 외쳐’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골프존파스텔 합창단원들의 자전적 스토리를 담은 순수 창작곡으로 구성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자신의 꿈을 노래하는 합창단원들의 이야기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풍성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앨범 커버 이미지는 테너 전지원 단원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제작돼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타이틀곡 ‘난 할 수 있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골프존파스텔합창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이번 앨범 발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우리 합창단의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게 됐다.”며 “따뜻한 위로와 용기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가 많은 이들에게 작지만 큰 울림을 가진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그룹사의 상생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통한 장애인식개선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