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30%, 영암 농특산물 20% 할인 행사

남도 양질의 땅에서 솜씨 좋은 사람들이 지어낸 최고의 농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영암몰’에서 ‘풍성한 한가위! 추석선물 대잔치’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전라남도 영암군은 추석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영암의 농특산품을 판매하는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암을 담은 최고의 농특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나누세요’란 구호와 함께 영암 대표 농특산물은 20%, 추석 선물세트는 추가로 10% 더 할인한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영암몰에서는 영암사랑상품권 결제도 할 수 있다. ‘지역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어 아쉽다’는 영암군 안팎의 의견을 수렴한 영암군이, 지난달 영암몰 결제 시스템을 개선한 것.

새로운 영암몰 결제 시스템은 이번 추석 선물 대잔치 할인에, 지역상품권 구매 시 10% 할인까지 더할 수 있어서 소비자의 농특산품 구입 부담을 이중으로 줄여줄 것으로 보인다.

영암군은 영암몰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깜짝 선물도 준비하고 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 ‘영암농부남생이’를 무료 배포한다.

영암농부남생이는 올해 영암군이 새롭게 개발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명칭이자 캐릭터다. 휴대폰에서 영암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30일 동안 무료로 16종의 모션 이모티콘을 선착순 2만5,000명에게 영암군이 나눠준다.  

이암농부남생이 이모티콘으로 소비자는 캐릭터를, 출향인은 반가움을, 영암농부는 자부심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영암군은 기대하고 있다.

영암군은 오는 17일 오후 2시 영암F1국제자동차경주장을 무대로 1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영암몰 추석 선물 판매 증대와 영암F1전국마라톤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것. 

특히, 방송에서는 ‘영암 신고배 선물세트’, ‘영암 매력한우 선물세트’ 등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근 영암군은 영암몰 오픈 이후 처음으로 농측산물 홍보물 ‘추석맞이 영암 선물전’도 제작해 영암대불산단 업체와 공공기관 등에도 배포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김민재 기자 전남]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