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종합사회복지관, ‘우리 마을 溫(온) 맘 나누기’ 진행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8일 사회복지법인 한주재단 창일교회, 지역의 단체들과 함께 ‘연말맞이 후원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

사회복지법인 한주재단은 사회구성원 모두의 행복을 보장하는 건강한 복지사회의 구현이라는 비전을 갖고 ‘한주노인복지센터’, ‘관악노인종합복지관’, ‘동작이수사회복지관’,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매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후원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가 다양한 물품·기금지원으로 나눔에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창일교회, LG헬로비전 등 총 4개 단체가 후원해 참여하며 풍성한 행사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왔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 이재근 관장은 “행사를 위해 함께 마음을 나눠준 지역사회 후원업체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 같은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모두가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취약가정을 지원하고 지역을 활성화하기 위해 꾸준하게 취약가정 지원사업과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취약가정과 지역을 위한 후원을 희망할 경우 후원계좌(신한은행 100-017-394430/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또는 담당자에게 전화(070-4755-3715)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남궁준 시민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