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강사 총 8명 모집… 1월 24일까지 신청 접수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2024년도 2월 개강’ 교육강사를 공개모집 한다.

강좌는 ▲성인 대상 자존감 회복 스트레스 관리법 ▲신뢰를 주는 면접 ▲이미지 메이킹 ▲비즈니스 스킬 1(챗GPT활용) ▲테크니컬 라이팅 ▲비즈니스 스킬 2(노션)로 구성됐다.

또한 △50세 이상 실버 대상 시니어 스마트폰 일상활용 기초 △시니어 영어기초반 △초등학생 대상 어린이 창의 교실-3D펜 메이킹 △7세~10세 대상 영어로 배우는 우리아이 키성장 요가 과정이 진행된다.

센터는 다음달 강의가 가능한 교육강사 8명을 공개 모집 중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며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되며 자격요건과 제출서류, 접수처 관련 문의는 서울시 센터 누리집 채용정보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센터는 지난 2022년 11월 1일에 개관해 청년과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청년 IT/미디어·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 중이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