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그린해피데이 하루 매출 1억 2천만원 대박상품 부각

 전라남도 해남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가 매월 진행하는 기획전 ‘그린해피데이’행사가 대박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월 3번째 수요일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해남미소 그린해피데이 행사는 해남미소 입점 농수특산물 중 일부를 하루동안 50% 정도 대폭 할인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월 21일 올해 첫 그린해피데이 행사에서는 단 하루만에 1억 2,000여 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벌써부터 대박 행진을 예고하고 있다.

제철 농수산물이나 해남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명품 특산물을 대상으로 할인행사가 실시되는 가운데 인기 상품들은 조기 매진 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그린해피데이 행사의 일부 상품은 한정된 수량으로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며, 할인품목들은 당일 하루만 특별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해피데이 할인 품목은 해남미소 회원들에게는 하루 전 공지되며, 해남미소 누리집(www.hnmiso.com)또는 모바일사이트, 전화주문(무료전화 080-859-1100) 등으로 구입할 수 있다.

그린해피데이는 지난해에도 총 8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소비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인기 행사로 자리를 굳건히 해왔다.

해남군은 그린해피데이 행사와 함께 매월 1~3일 쌀을 20% 할인판매하는‘미소情미소’도 운영 중이다.‘미소情미소’는 한눈에반한쌀, 땅끝햇살, 탑라이스, 한반도땅끝쌀, 메뚜기쌀, 나랏말싸미 등 13개 대표 브랜드 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군 관계자는“장기적인 경기침체와 고물가로 힘든 시기에 농가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앞으로도 더욱 알찬 행사로 해남의 우수한 농수축산물의 온라인 판로를 확보하겠다.”고 전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김은영 기자 전남]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