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공연, 실버 댄스, 프로필 촬영 등 프로그램 운영 지원

지난 11일 JTI코리아 본사 임직원들이 서울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 지원했다. ⓒJTI코리아
지난 11일 JTI코리아 본사 임직원들이 서울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 지원했다. ⓒJTI코리아

JTI코리아가 임직원들과 함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문화 프로그램 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르신들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해피피플과의 협력을 통해 기획됐다. JTI코리아 본사와 대전 지점 임직원들은 문화 공연을 접할 기회가 제한적인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참여했다.

대전 지점 임직원들은 지난 5일 대전 유성구 노인복지관에서, 본사 임직원들은 지난 11일 서울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에서 함께 했다. 이들은 레크리에이션과 트로트 공연, 실버 댄스 테라피, 인지 활동, 프로필 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운영 보조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JTI코리아 김영지 전무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과 어르신들이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순간을 공유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JTI코리아는 앞으로도 포용적인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TI코리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보탬이 되기 위해 사람, 문화예술, 환경 3개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