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장애인의 인권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사)한국여성장애인연합에서, 함께 일할 상근 활동가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명이고, 모집분야는 행정 및 사업진행 사원과 총무다. 경험자를 우대하지만 여성장애인의 인권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1일까지며, 우편으로 접수하거나 (6월 11일 월요일까지 도착하는 것에 한 함), 이메일(kdawu@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1통(형식 자유), 주민등록등본 1통, 자격증명서 1통(소지자에 한 함), 최종학력 졸업(예정)증명서 1통과 경력증명서 1통, 사진 2매, 자기소개서(업무에 관한 비전) 1통이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이다.

한국여성장애인연합은, 가부장 중심의 사회분위기에서 차별받는 ‘여성’이면서 동시에 ‘장애’를 지니고 있는 여성장애인의 권리 보장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능동적인 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1999년 4월 17일 결성한 후 지금까지 여성장애인의 권익확보, 인권침해와 차별 제거, 복지를 위한 국내·외 협력 교류와 연대 활동 등을 해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675-9935), 홈페이지(www.kdawu.org)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