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학생, 교직원, 학부모 대상 굿네이버스 인성교육과 세계시민교육 실시

▲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이일하 회장, 세계시민교육 홍보대사 영화배우 서영희, 서울시교육청 조희연 교육감. ⓒ굿네이버스
▲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이일하 회장, 세계시민교육 홍보대사 영화배우 서영희, 서울시교육청 조희연 교육감. ⓒ굿네이버스

굿네이버스와 서울시교육청은 23일 서울시교육청에서 인성을 갖춘 세계시민 양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굿네이버스 이일하 회장과 서울시교육청 조희연 교육감, 굿네이버스 홍보대사 영화배우 서영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두 기관은 서울시 학생과 교직원 및 학부모가 굿네이버스 교육과 심리정서·위기가정지원 사업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협력을 약속했다.

또한 굿네이버스는 저소득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 및 심리상담·치료 등을 위한 1억 원을 전달했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아동과 청소년이 지구촌 이웃을 공감하고, 타인에 대한 존중·소통·배려·나눔의 덕목을 갖춘 건강한 세계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인성교육과 세계시민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이일하 회장은 “서울시교육청과의 협약을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도움이 필요한 지구촌 이웃의 상황에 공감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세계시민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의 다양한 교육과 사업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