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강원방송과 강원정보문화진흥원은 어린이날을 맞아 '춤춰라, 오월아! 뛰어라, 아이들아!'라는 주제로 어린이 축제를 개최했습니다.

가정의 달 어린이들이 신나게 즐기며 씩씩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기획되었는데요.

드넓은 잔디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아이들과 부모 모두의 시선에 맞춰 준비된 즐거운 공연들이 행사의 풍요로움을 더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코스프레 축제'부터 물총 놀이로 더운 날의 끈적함을 말끔히 씻어주는 '물놀이 축제', 행사 참가자들이 모두 같은 동작으로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추는 '플래시몹 댄스' 이벤트까지 다채로움이 더해져 볼거리가 풍성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엠매직의 '어린이를 위한 매직쇼'가 어린이 축제의 분위기를 띄웠고, 파이어 쇼와 비둘기쇼와 같은 다양한 마술로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연예인 부럽지 않은 액션뮤지컬 '파워레인저 공연'은 모두의 집중을 끌어내 최고의 찬사를 받았는데요.

공연 후에도 아이들이 주인공들을 따라다닐 만큼 그 인기가 좋았습니다.

행사의 피날레인 김성수 마리오네트의 '잠자는 숲속의 공주 줄 인형극'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장식하며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푸짐한 기념품 증정 및 추첨 선물을 받았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색적인 어린이날의 추억을 만든 이번 행사가 어린이들의 밝은 미래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